이번시간은 하카타역 근처 맛집에 대해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후쿠오카의 중심지이자 여행에서 빼놓을 수 없는 곳이기 때문에 많은분들이 하카타역 근처의 맛집을 추천해달라고 하셔서 오늘 이렇게 15군대의 괜찮은 인기 매장들을 정리해두었으니 바로 살펴보도록 하죠.
1. 요시즈카 우나기야
평점: 4.3
영업시간: 오전 10시 30분 ~ 오후 8시까지 (수요일 휴무)
요시즈카 우나기야는 140년 전통의 장어덮밥 맛집으로 가격이 조금 높지만 돈값하는 곳이에요. 대표메뉴는 우나기동(장어덮밥)과 우나기쥬(밥과 장어를 따로줌)로 한국에서는 잘 먹지도 않지만 일본가면 꼭 먹게되는데, 부모님이 특히 좋아라 하십니다. 장어의 살이 완전 부드럽고 뼈가 거의 안 씹혀서 좋았습니다. 이곳이 워낙 유명한 맛집이라 웨이팅 줄이 항상 많지만 회전율이 빨라서 늦어도 20분 이내에 들어가실 수 있을겁니다.
2. 키와미야 함바그
평점: 4.1
영업시간: 오전 11시 ~ 오후 10시까지 (일요일 휴무)
카와미야 함바그는 돌판에 구워먹는 함바그로 그동안 먹어온 함박스테이크들은 모두 가짜였음을 깨달았습니다. 뜨겁게 달궈진 돌에 함바그를 구워먹는 방식으로 식감자체가 다른데 마치 알이 꽉찬 소고기를 먹는 느낌이랄까요. 세트로 시키면 미소된장국과 밥, 샐러드가 무한리필되고 아이스크림까지 먹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단점은 갈때마다 대기줄이 30분 이상 기다려야하고 매장 내부가 협소하여 연기가 옷에 배긴다는 점이 있겠네요.
3. 후키야 하카타점
평점: 3.9
영업시간: 오전 11시 ~ 오후 8시 30분까지
후키야는 오코노미야끼를 전문으로 하는 매장입니다. 우리나라의 부침개와 비슷하다고 생각하시면 되는데 처음 나온 비주얼보고 시꺼멓게 그을려서 타버린게 아닐까 생각했지만 그게 아니였습니다. 전체적으로 단짠 스타일이지만 자극적이지 않고 단백한 맛이였으며 본인 취향에 따라 직접 소스를 뿌려먹을 수 있어서 좋았고 야키소바도 맛있었습니다.
4. 탄야 하카타
평점: 4.2
영업시간: 오전 7시 ~ 오후 10시까지
우설(소의 혀)을 전문적으로 하는 탄야 하카타 입니다. 아침 10시 정도까지는 조식을 650엔에 먹을수있어서 후쿠오카 당일치기 조식으로 좋은곳 입니다. 추가로 130엔을 내면 명란과 계란이 나와서 아침 한끼로 딱 든든하게 먹을 수 있었네요. 소식으로는 최근 가격이 소폭 상승한 것 같습니다.
5. 니쿠이치 하카타점
평점: 4.1
영업시간: 오후 4시 ~ 오전 12시까지
나쿠이치는 야키니쿠(고기구이) 전문점으로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기를 구워먹을 수 있습니다. 조금 간이 짜다는 평이 있지만 가스가 아닌 숯불이고 가성비도 좋아서 고기집 리스트에서 절때 빼놓을 수 없는 맛집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한국어로 된 태블릿으로 주문도 가능하여 별도의 의사소통없이 간단히 진행된다는 장점이 있고 단점으로는 1시간 20분 정도의 타임제한이 있는부분은 아쉬웠습니다. 그리고 미리 예약안하면 1시간 이상 대기해야되니 이점 참고하세요.
6. 무츠카도 카페
평점: 4.0
영업시간: 오전 10시 ~ 오후 8시까지
하카타역 식빵 맛집으로 유명한 무츠카도 입니다. 버터 살짝 두르고 앞/뒤 노릇하게 굽고 그 위에 최애 딸기쨈 발라주고 먹으면 와..소리가 절로 나옵니다. 후쿠오카역 근처에 호텔 있으시면 한국으로 돌아 올 때 식빵 한봉지 여유되면 두봉지 사오시는걸 추천드려요. 바로 안 먹으면 냉동실로 쟁여놓아도 됩니다.
7. 우오가시스시
평점: 3.8
영업시간: 오전 11시 ~ 오후 9시 30분까지 (일요일 휴무)
하카타역 지하에 있는 퀄리티 좋은 우오가시스시 초밥집 입니다. 식당 좌석은 다 회전초밥 식의 바 형태였고 오래된 식당같아 보였지만 굉장히 깔끔했습니다. 한국어 메뉴도 준비되어 있어서 편하게 주문할 수 있었어요. 스시 만드는 모습을 넋놓고 보고있으니 주문한 음식이 금방 나오더라고요. 맛은 한국 초밥과는 다르게 생선살이며 식감이 상당히 부드러웠어요.
8. 우나기도큐
평점: 3.8
영업시간: 오전 11시 ~ 오후 10시까지
하카타시티 9층에 있는 장어덮밥 맛집 우나기도큐 입니다. 테이블 자리도 있지만, 바 자리도 있어서 혼자 가시는 분들도 나쁘지 않습니다. 인기메뉴 우나기차즈케는 장어를 3단계로 먹을수 있고 우나중은 그냥 장어덮밥이 나옵니다. 먹는방법을 알려주시는데 처음엔 그냥 장어랑 밥이랑 먹고, 두번째는 파와 와사비를 얹어서 먹고 마지막엔 주전자에 있는 녹차까지 부어서 함께 먹었습니다. 세가지 다양한 맛을 느낄수 있어서 전혀 느끼하지 않고 장어가 너무 부드러웠습니다.
9. 이치란 하카타점
평점: 4.1
영업시간: 오전 10시 ~ 오후 10시까지
돼지사골로 육수를 우려내는 이치란 라멘집 입니다. 돼지국밥보다 진한 육수 국물과 특유의 담백한 돈코츠 맛이 좋아서 자주 먹습니다. 이치란은 취향에 따라 커스텀을 다양하게 해서 먹을 수 있는게 큰 장점 같아요. 느끼한걸 싫어하신다면 맵기를 5단계 이상으로 높혀서 드시는걸 추천합니다.
10. 야키니쿠 타규 하카타에키미나미점
평점: 3.8
영업시간: 오후 5시 30분 ~ 11시까지
일본 후쿠오카 야키니쿠(고기구이) 맛집 타규는 가격도 저렴하고 고기도 맛있기 때문에 인기가 많은곳인데요. 한국어 메뉴판이 없고 외국인을 약간 차별하는 듯한 응대가 아쉬운 매장입니다. 테이블은 좌식만 있고 한국처럼 연기를 빨아들이는 환기구가 없어서 정면으로 연기가 올라오기 때문에 숨쉬기 힘들었네요.
그 외 하카타 추천 맛집 리스트 👍
- 다이치노 우동 하카타역 지하점 – 우동
- 원조 모츠나베 라쿠텐치 텐진본점 – 곱창전골
- 야키니쿠 챔피언 JR하카타시티점 – 고기구이
- 아사히켄 – 만두
- 하카타 잇코샤 본점 – 라멘
- 텐진호르몬 하카타역점 – 곱창
그 외 일본 관련 맛집도 추천해요🔥